7 day free email guide in Korean

Revision as of 06:26, 1 September 2020 by Yang (talk | contribs) (→‎1일차)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Translation by Yangin EndMyopia Forum


도입

안녕하세요

7일째 진행되는 7부 안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0년 전에 나는-4.00개의 안경을 썼고 내게-5.00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다.

나는 근시가 높았다 나는 잦은 두통과 피로감을 느끼는 눈, 그리고 끔찍한 야경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오늘날 저는 수술이나 렌즈도 없이, 자연스러운 1.0 시력에 있고 두통이나 다른 문제들도 없습니다. 여기 오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하지만 근시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이후로, 저는 문자 그대로 수천명의 사람들이 시력을 회복하도록 도와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그 체계는 튼튼합니다.

이 자연스러운 근시 조절 방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까요? 그건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어요. 이것은 빠른 해결책이 아니다. 삼켜야 할 약도 없고, 따귀을 때릴 마법의 렌즈도 없고. 애초에 그런 것들(렌즈) 때문에 눈에 문제가 생긴 거에요. 시력을 되찾는 것은 일이 될 것이다.

우선 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배워야 할 것이다. 그러면, 그 지식으로 여러분은 근시를 반전시키기 위해 여러분의 디옵터 필요량을 안전하게 낮추고, 화면 시간을 줄이고, 거리 시야의 사용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

7일 코스 내용:

1일쩨 : Myopia에 대한 진실: 당신의 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2일째 : 안경과 눈을 수정하는 사려 깊지 못한 방법들

3일째 : 자신만의 MyopiaTestingLab을 만드는 방법(약 100원)

4일째 : 디옵터 숫자는 비밀 이야기를 한다(그리고 여기 그것을 해독하는 방법이 있다)

5일째 : 눈으로 하고 있는 가장 나쁜 일, 매일

6일째 : 더 나은 시력을 위한 조언과 요령

7일째 : 자세한 내용: 1.0 의 미래 경로 선택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정말 근시를 역전시키고 싶다면, 다음 7일을 여러분의 시력에 가장 중요한 날로 만들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 이메일들의 모든 것을 주의 깊게 읽는다면, 여러분은 대부분의 허가 받은 안과 전문의들보다 여러분의 눈과 근시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미루지 마세요. 7일 만에 7개의 이메일이 왔어요. 시력이 좋아질 것이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1일차

[1일차]근시에 대한 진실: 당신의 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근시 이해

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것이 당신이 어떻게 주류 광학자들에게 속았는지를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임상 과학에 깊이 연구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근시는 두 단계로 발생하는데, 그 중 첫번째 단계는 "가성근시(pseudomyopia)"로 불린다. 가성근시는 초점을 조절하는 눈 근육의 경련을 말한다.

여러분의 눈에는 렌즈를 조절하는 원형의 근육이 있고 여러분에게 가깝고 먼 거리 모두에서 명확한 시력을 주기 위해 모양을 바꿉니다. 이것은 "섬모"근육(섬모체, Ciliary muscles)입니다. 여러분이 먼 곳에 있는 무언가를 볼 때 근육은 이완되고, 근육 수축을 통해 가까이에 있는 무언가를 보게 된다. 초점이 가까울수록 이 근육의 수축은 더 커진다.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근시의 첫번째 증상은 너무 클로즈 업된 초점에서 오는 신경근의 경련일 뿐이다. 일시적인 겁니다. 근육이 잠기고 렌즈가 "근접"모드로 일시적으로 고정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거리를 명확하게 볼 수 없다. 이것은 가성근시이지만 이것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안경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단순히 내 말을 그냥 믿지는 마. 1998년에 출판된 "비정상적인 신경 유발 과도 현상을 줄이기 위한 시력 치료"라는 제목의 미국 광학원의 연구를 살펴보자.

이번 연구는 렌즈 교환홀더(lens flippers)와 하트 차트(Hart Chart)와 같은 도구를 이용한 시력 치료를 받으면서 7주에서 10주 동안 비정상적인 근거리 업무에 의한 일시적 근시(ANITM,abnormal nearwork-induced transient myopia)를 가진 5개의 피실험자들을 따랐다. ANITM은 짧은 시간 동안의 근거리작업 후에 "일시적인 가성근시로, 근거리에서 원거리로의 초점 변화에 의한 흐림증상"과 상관 관계가 있는 일시적 원거리 흐릿함이다.

캐논 R-1자동 굴절기를 사용해 시력 치료 전후에 피험자의 ANITM기록을 남기고, 일별 일지도 보관했다. 이 연구는 "치료 후에, 증상의 현저한 감소와 임상적인 수치의 상당한 개선 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자료의 발견의 발전이 있었다"고 보고한다.

이제 시력 치료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우리가 해야 할 두가지 일이 있습니다.

1. 근시의 진행을 멈춰라.

2. 근시를 반대로 하세요.

근시의 증가는 격자 퇴화, 망막 박리, 시력 감퇴, 그리고 다른 모든 심각한 눈 문제의 높은 위험을 의미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전투의 절반일 뿐이다. 당신이 정말로 여기서 하는 일은 시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당신은 물어볼 것 같은 질문을 하셔도 됩니다. 글쎄, 알아내려면 이 이메일들을 계속 읽어 봐야 할 거야. 명심해요, 내가 경고했잖아요. 일이 될 거라고요. 시력을 회복하는 빠른 방법은 없다.

하지만 널 떠나기 전에 한가지 더 알려 주고 싶어 앞서 제가 어떻게 근시가 시작되는지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눈이 어떻게 작용하고 어떻게 근시가 발생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101을 위해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연결은 당신이 당신의 시력과 근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링크된 페이지의 맨 아래에는 더 많은 스터디에 대한 다른 링크가 있습니다. 조심해요, 머리가 좋은 거지만, 과학이 오늘날 근시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정말로 파헤치고 싶다면, 적어도 한번 볼 만한 가치는 있어요.

여러분의 눈과 근시에 대한 이번 주의 거대한 교육을 위해 여분의 준비를 하고 싶나요? 여러분은 시력 검사기와 난시를 포함하여 시력 검사 전문의와 똑같이 시력을 측정할 수 있기를 원할 거예요!

DIY비전 측정 도구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난시 측정 도구를 만든다. 같은 페이지는 센티 미터를 어떻게 측정하고 디옵터로 변환하는지도 설명한다. 그것은 다루기 힘든 일이지만, 여러분이 집에서 스스로 모든 시력 측정을 할 수 있도록 해 줄 거예요!

–>내일, 근시에 대한 임상 연구, 근시의 시작에 대한 연구, 그리고 눈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기 위한 더 많은 것들을 구글에서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살펴보자!

그때 얘기해요

–제이크 슈타이너

2일차

[2/7일차]안경, 100억달러 거짓말

안녕하세요

어제 우리는 근시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무엇이 근시를 유발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자, 제가 여러분께 말씀 드린 그 연결 고리를 읽어 보셨다면, 여기서 발견된 근시 101이, 아마도 제가 어제 언급한 것보다 좀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아채셨을 겁니다. 그것이 오늘의 주제입니다.

내가 가성근시을 치료하는데 안경이 필요 없다고 했던 거 기억 나? 글쎄요, 그렇지 않지만, 보통은 그렇게 취급됩니다.

여러분의 자연스러운 눈은 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자동 초점"메커니즘이며, 여러분이 어떤 것을 가까이서 보는지, 멀리서 보는지, 또는 아주 멀리 보는지에 따라 즉각적으로 초점을 조정합니다. 그 원형의 근육은 당신의 망막에 빛의 정확한 초점을 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재조정되고 있다. 이것은 지속적이고 즉각적인 초점의 조정을 가진 놀라운 시스템입니다.

반면에 안경은 그렇게 놀랍지 않다. 여러분의 눈은 초점 면(Focal Plane)을 역동적으로 바꾸지만, 안경은 그것을 정적으로 바꿉니다. 당신의 안경은 오직 하나의 조절 장치만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가진 어떤 다른 숫자(디옵터)로도 통한다. 그래서 안경은 여러분의 자연적인 눈처럼 안구 내부의 빛의 초점(초점 면,Focal Plane)을 움직이게 하지만 그들은 오직 고정된 거리만큼만 빛을 움직이게 합니다

근시인 사람들은 "마이너스"렌즈라고 불린다. 그것은 빛을 당신의 눈 안쪽으로 더 멀리 이동시킨다. 이것은 초점 근육 경련을 대신해 초점을 맞춰 주지만, 여러분의 눈이 렌즈에 적응하면서, 안구들은 더 길어집니다. 이것은 안구의 "축 방향 확장(axial elongation)"이라는 큰 주제입니다. 의학은 이 주제에 대해 수십만 페이지의 연구를 썼다.

내가 설명해 줄게. 여러분의 눈은 이렇게 고정되어 있지 않고, 안과 의사 같은 바보 같은 것들이 그들의 고정된 렌즈를 사용함으로써 보이게 할지도 모릅니다. 대신에-!!집중하세요!!-여러분의 눈은 여러분이 주위에서 보는 것에 따라 성장합니다.

당신이 아기였을 때, 당신은 아마도 원시였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눈은 주변 환경의 거리에 따라 조정됩니다. 안구의 축 길이를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시력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눈이 환경과 독립적으로 작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보시는 것은 진정으로 여러분이 얻은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무엇이 여러분의 처방전을 매년 바꾸게 하는지 궁금해 한다면, 바로 이것입니다. 의학은 실제로 점점 커지는 근시를 일컫는 말을 하고 있다. 그것은 바로 렌즈에 의해 유도된 근시(lens-induced myopia)이다.

이것은 아마도 이것이 사실이 아닌 것을 찾기 위한 시도로 계속해서 연구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눈처럼 작용하는 동물의 눈은 같은 방식으로 보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앞에 마이너스 렌즈를 끼우면 물고기의 눈도 길어진다 원숭이(나무 늘보), 병아리(닭), 마이너스 렌즈를 사용하면 모든 것이 달걀 모양의 눈이 된다.

믿기 어려울 것 같으면, GoogleScholar(의학 문헌을 검색할 수 있는 곳)로 가서 제가 소개한 용어들의 수를 입력하세요: 가성근시(pseudomyopia), 축상 확장증(axial elongation), 렌즈 유도 근시(lens-induced myopia) 등

하지만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이에 대한 연구가 그렇게 많다면 왜 아직도 렌즈를 팔고 있는 걸까요? 글쎄, 당신은 똑같은 이유로 렌즈를 사고 있는 거야. 나는 당신이 답을 요구하기 위해 이 모든 새로운 정보를 가지고 안과 의사에게 달려가는 것을 원하지 않아. 특허를 받고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장치도 없고, 브랜드화된 측면도 없습니다.

내 방식은 주주들을 흥분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어떤 거대 기업에게는 이익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판매에 초점을 맞춘 많은 소매점들은 시력 건강을 위해 전체론적 방법을 가르치고 배우고 연습할 동기를 정확히 얻지 못할 것입니다.

작은 측면 참고 : 저는 주류 광학자들을 적으로 보았기 때문에 그들에게 꽤 노골적으로 말하곤 했습니다. 그들은 예방에 대해 말하지 않고서 안경을 끼게 했다. 그들은 큰 이익을 냈지만 내 눈은 계속 나빠졌다. 나는 수년 간 이것에 대해 화가 났었다.

그거 알아요? 안과 의사들은 적이 전혀 아니다. 그들은 결과에 상관없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준다. 바로 깨끗한 비전을 준다. 하지만, 당신은 그 결과에 대해 신경 쓰고 있어요. 자, 이제 여러분의 눈으로 돌아가 봅시다.

이제 여러분은 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근시가 어떻게 발생하는지의 기초를 알게 되었다. 그러나 간단히 말하면, 근시의 기본 단계가 있다.

1. 너의 근시는 근육 경련이다. 너무 많은 근접 촬영을 하면 근육이 근접 촬영 모드로 "고정" 됩니다. 거리 시야가 약간 흐려집니다.

2. 마이너스 렌즈를 끼는 것이 치료법으로 제공된다. 그들은 빛을 눈 뒤쪽으로 더 멀리 이동시켜 근육 경련을 보상해 준다.

3. 마이너스 렌즈는 눈을 더 길게 한다. 이제 이러한 보정은 더 이상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평균적으로 처음 1년 후) 빛이 길어진 눈으로 더 멀리 이동하려면 더 높은 보정이 필요합니다.

이제 제가 왜 주류 광학계의 대안으로 제 방법을 개발했는지 아시겠어요? 지금 쓰고 있는 안경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안경 판매사들의 가장 중점적인 주장은 안구의 축 방향 길이인 점진적 근시의 원인이 여러분의 통제 범위 밖에 있다는 것이다. 그건 전혀 사실이 아니에요. 유리 잔을 더 팔 수 있는 편리한 거짓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자, 이 임상 연구를 보세요.

마음을 깜짝 놀라게 하지 않나요?

–>내일 우리는 시력을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이것은 큰 진전이다. 일단 여러분이 그것을 측정하는 방법을 알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렌즈 보정이 훨씬 더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또한 여러분의 일일 눈의 긴장도 수치화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내일 봬요!

건배.

-제이크 슈타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