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free email guide in Korean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Translation by Yang in EndMyopia Forum

한국 Endmyopia 커뮤니티 카페입니다. https://cafe.naver.com/endmyopia?iframe_url=/MyCafeIntro.nhn%3Fclubid=29963495

도입

안녕하세요

7일째 진행되는 7부 안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0년 전에 나는-4.00개의 안경을 썼고 내게-5.00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다.

나는 근시가 높았다 나는 잦은 두통과 피로감을 느끼는 눈, 그리고 끔찍한 야경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오늘날 저는 수술이나 렌즈도 없이, 자연스러운 1.0 시력에 있고 두통이나 다른 문제들도 없습니다. 여기 오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하지만 근시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이후로, 저는 문자 그대로 수천명의 사람들이 시력을 회복하도록 도와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그 체계는 튼튼합니다.

이 자연스러운 근시 조절 방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까요? 그건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어요. 이것은 빠른 해결책이 아니다. 삼켜야 할 약도 없고, 따귀을 때릴 마법의 렌즈도 없고. 애초에 그런 것들(렌즈) 때문에 눈에 문제가 생긴 거에요. 시력을 되찾는 것은 일이 될 것이다.

우선 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배워야 할 것이다. 그러면, 그 지식으로 여러분은 근시를 반전시키기 위해 여러분의 디옵터 필요량을 안전하게 낮추고, 화면 시간을 줄이고, 거리 시야의 사용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

7일 코스 내용:

1일째 : Myopia에 대한 진실: 당신의 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2일째 : 안경과 눈을 수정하는 사려 깊지 못한 방법들

3일째 : 자신만의 MyopiaTestingLab을 만드는 방법(약 1000원)

4일째 : 디옵터 숫자는 비밀 이야기를 한다(그리고 여기 그것을 해독하는 방법이 있다)

5일째 : 매일 눈으로 하고 있는 가장 나쁜 일

6일째 : 더 나은 시력을 위한 조언과 요령

7일째 : 자세한 내용: 1.0 의 미래 경로 선택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정말 근시를 역전시키고 싶다면, 다음 7일을 여러분의 시력에 가장 중요한 날로 만들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 이메일들의 모든 것을 주의 깊게 읽는다면, 여러분은 대부분의 허가 받은 안과 전문의들보다 여러분의 눈과 근시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미루지 마세요. 7일 만에 7개의 이메일이 왔어요. 시력이 좋아질 것이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1일차

[1일차]근시에 대한 진실: 당신의 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근시 이해

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것이 당신이 어떻게 주류 광학자들에게 속았는지를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임상 과학에 깊이 연구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근시는 두 단계로 발생하는데, 그 중 첫번째 단계는 "가성근시(pseudomyopia)"로 불린다. 가성근시는 초점을 조절하는 눈 근육의 경련을 말한다.

여러분의 눈에는 렌즈를 조절하는 원형의 근육이 있고 여러분에게 가깝고 먼 거리 모두에서 명확한 시력을 주기 위해 모양을 바꿉니다. 이것은 "섬모"근육(섬모체, Ciliary muscles)입니다. 여러분이 먼 곳에 있는 무언가를 볼 때 근육은 이완되고, 근육 수축을 통해 가까이에 있는 무언가를 보게 된다. 초점이 가까울수록 이 근육의 수축은 더 커진다.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근시의 첫번째 증상은 너무 클로즈 업된 초점에서 오는 신경근의 경련일 뿐이다. 일시적인 겁니다. 근육이 잠기고 렌즈가 "근접"모드로 일시적으로 고정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거리를 명확하게 볼 수 없다. 이것은 가성근시이지만 이것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안경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단순히 내 말을 그냥 믿지는 마. 1998년에 출판된 "비정상적인 신경 유발 과도 현상을 줄이기 위한 시력 치료"라는 제목의 미국 광학원의 연구를 살펴보자.

이번 연구는 렌즈 교환홀더(lens flippers)와 하트 차트(Hart Chart)와 같은 도구를 이용한 시력 치료를 받으면서 7주에서 10주 동안 비정상적인 근거리 업무에 의한 일시적 근시(ANITM,abnormal nearwork-induced transient myopia)를 가진 5개의 피실험자들을 따랐다. ANITM은 짧은 시간 동안의 근거리작업 후에 "일시적인 가성근시로, 근거리에서 원거리로의 초점 변화에 의한 흐림증상"과 상관 관계가 있는 일시적 원거리 흐릿함이다.

캐논 R-1자동 굴절기를 사용해 시력 치료 전후에 피험자의 ANITM기록을 남기고, 일별 일지도 보관했다. 이 연구는 "치료 후에, 증상의 현저한 감소와 임상적인 수치의 상당한 개선 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자료의 발견의 발전이 있었다"고 보고한다.

이제 시력 치료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우리가 해야 할 두가지 일이 있습니다.

1. 근시의 진행을 멈춰라.

2. 근시를 반대로 하세요.

근시의 증가는 격자 퇴화, 망막 박리, 시력 감퇴, 그리고 다른 모든 심각한 눈 문제의 높은 위험을 의미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전투의 절반일 뿐이다. 당신이 정말로 여기서 하는 일은 시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당신은 물어볼 것 같은 질문을 하셔도 됩니다. 글쎄, 알아내려면 이 이메일들을 계속 읽어 봐야 할 거야. 명심해요, 내가 경고했잖아요. 일이 될 거라고요. 시력을 회복하는 빠른 방법은 없다.

하지만 널 떠나기 전에 한가지 더 알려 주고 싶어 앞서 제가 어떻게 근시가 시작되는지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눈이 어떻게 작용하고 어떻게 근시가 발생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101을 위해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연결은 당신이 당신의 시력과 근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링크된 페이지의 맨 아래에는 더 많은 스터디에 대한 다른 링크가 있습니다. 조심해요, 머리가 좋은 거지만, 과학이 오늘날 근시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정말로 파헤치고 싶다면, 적어도 한번 볼 만한 가치는 있어요.

여러분의 눈과 근시에 대한 이번 주의 거대한 교육을 위해 여분의 준비를 하고 싶나요? 여러분은 시력 검사기와 난시를 포함하여 시력 검사 전문의와 똑같이 시력을 측정할 수 있기를 원할 거예요!

DIY비전 측정 도구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난시 측정 도구를 만든다. 같은 페이지는 센티 미터를 어떻게 측정하고 디옵터로 변환하는지도 설명한다. 그것은 다루기 힘든 일이지만, 여러분이 집에서 스스로 모든 시력 측정을 할 수 있도록 해 줄 거예요!

–>내일, 근시에 대한 임상 연구, 근시의 시작에 대한 연구, 그리고 눈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기 위한 더 많은 것들을 구글에서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살펴보자!

그때 얘기해요

-제이크 슈타이너

2일차

[2/7일차]안경, 100억달러 거짓말

안녕하세요

어제 우리는 근시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무엇이 근시를 유발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자, 제가 여러분께 말씀 드린 그 연결 고리를 읽어 보셨다면, 여기서 발견된 근시 101이, 아마도 제가 어제 언급한 것보다 좀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아채셨을 겁니다. 그것이 오늘의 주제입니다.

내가 가성근시을 치료하는데 안경이 필요 없다고 했던 거 기억 나? 글쎄요, 그렇지 않지만, 보통은 그렇게 취급됩니다.

여러분의 자연스러운 눈은 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자동 초점"메커니즘이며, 여러분이 어떤 것을 가까이서 보는지, 멀리서 보는지, 또는 아주 멀리 보는지에 따라 즉각적으로 초점을 조정합니다. 그 원형의 근육은 당신의 망막에 빛의 정확한 초점을 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재조정되고 있다. 이것은 지속적이고 즉각적인 초점의 조정을 가진 놀라운 시스템입니다.

반면에 안경은 그렇게 놀랍지 않다. 여러분의 눈은 초점 면(Focal Plane)을 역동적으로 바꾸지만, 안경은 그것을 정적으로 바꿉니다. 당신의 안경은 오직 하나의 조절 장치만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가진 어떤 다른 숫자(디옵터)로도 통한다. 그래서 안경은 여러분의 자연적인 눈처럼 안구 내부의 빛의 초점(초점 면,Focal Plane)을 움직이게 하지만 그들은 오직 고정된 거리만큼만 빛을 움직이게 합니다

근시인 사람들은 "마이너스"렌즈라고 불린다. 그것은 빛을 당신의 눈 안쪽으로 더 멀리 이동시킨다. 이것은 초점 근육 경련을 대신해 초점을 맞춰 주지만, 여러분의 눈이 렌즈에 적응하면서, 안구들은 더 길어집니다. 이것은 안구의 "축 방향 확장(axial elongation)"이라는 큰 주제입니다. 의학은 이 주제에 대해 수십만 페이지의 연구를 썼다.

내가 설명해 줄게. 여러분의 눈은 이렇게 고정되어 있지 않고, 안과 의사 같은 바보 같은 것들이 그들의 고정된 렌즈를 사용함으로써 보이게 할지도 모릅니다. 대신에-!!집중하세요!!-여러분의 눈은 여러분이 주위에서 보는 것에 따라 성장합니다.

당신이 아기였을 때, 당신은 아마도 원시였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눈은 주변 환경의 거리에 따라 조정됩니다. 안구의 축 길이를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시력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눈이 환경과 독립적으로 작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보시는 것은 진정으로 여러분이 얻은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무엇이 여러분의 처방전을 매년 바꾸게 하는지 궁금해 한다면, 바로 이것입니다. 의학은 실제로 점점 커지는 근시를 일컫는 말을 하고 있다. 그것은 바로 렌즈에 의해 유도된 근시(lens-induced myopia)이다.

이것은 아마도 이것이 사실이 아닌 것을 찾기 위한 시도로 계속해서 연구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눈처럼 작용하는 동물의 눈은 같은 방식으로 보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앞에 마이너스 렌즈를 끼우면 물고기의 눈도 길어진다 원숭이(나무 늘보), 병아리(닭), 마이너스 렌즈를 사용하면 모든 것이 달걀 모양의 눈이 된다.

믿기 어려울 것 같으면, GoogleScholar(의학 문헌을 검색할 수 있는 곳)로 가서 제가 소개한 용어들의 수를 입력하세요: 가성근시(pseudomyopia), 축상 확장증(axial elongation), 렌즈 유도 근시(lens-induced myopia) 등

하지만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이에 대한 연구가 그렇게 많다면 왜 아직도 렌즈를 팔고 있는 걸까요? 글쎄, 당신은 똑같은 이유로 렌즈를 사고 있는 거야. 나는 당신이 답을 요구하기 위해 이 모든 새로운 정보를 가지고 안과 의사에게 달려가는 것을 원하지 않아. 특허를 받고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장치도 없고, 브랜드화된 측면도 없습니다.

내 방식은 주주들을 흥분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어떤 거대 기업에게는 이익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판매에 초점을 맞춘 많은 소매점들은 시력 건강을 위해 전체론적 방법을 가르치고 배우고 연습할 동기를 정확히 얻지 못할 것입니다.

작은 측면 참고 : 저는 주류 광학자들을 적으로 보았기 때문에 그들에게 꽤 노골적으로 말하곤 했습니다. 그들은 예방에 대해 말하지 않고서 안경을 끼게 했다. 그들은 큰 이익을 냈지만 내 눈은 계속 나빠졌다. 나는 수년 간 이것에 대해 화가 났었다.

그거 알아요? 안과 의사들은 적이 전혀 아니다. 그들은 결과에 상관없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준다. 바로 깨끗한 비전을 준다. 하지만, 당신은 그 결과에 대해 신경 쓰고 있어요. 자, 이제 여러분의 눈으로 돌아가 봅시다.

이제 여러분은 눈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근시가 어떻게 발생하는지의 기초를 알게 되었다. 그러나 간단히 말하면, 근시의 기본 단계가 있다.

1. 너의 근시는 근육 경련이다. 너무 많은 근접 촬영을 하면 근육이 근접 촬영 모드로 "고정" 됩니다. 거리 시야가 약간 흐려집니다.

2. 마이너스 렌즈를 끼는 것이 치료법으로 제공된다. 그들은 빛을 눈 뒤쪽으로 더 멀리 이동시켜 근육 경련을 보상해 준다.

3. 마이너스 렌즈는 눈을 더 길게 한다. 이제 이러한 보정은 더 이상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평균적으로 처음 1년 후) 빛이 길어진 눈으로 더 멀리 이동하려면 더 높은 보정이 필요합니다.

이제 제가 왜 주류 광학계의 대안으로 제 방법을 개발했는지 아시겠어요? 지금 쓰고 있는 안경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안경 판매사들의 가장 중점적인 주장은 안구의 축 방향 길이인 점진적 근시의 원인이 여러분의 통제 범위 밖에 있다는 것이다. 그건 전혀 사실이 아니에요. 유리 잔을 더 팔 수 있는 편리한 거짓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자, 이 임상 연구를 보세요.

마음을 깜짝 놀라게 하지 않나요?

–>내일 우리는 시력을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이것은 큰 진전이다. 일단 여러분이 그것을 측정하는 방법을 알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렌즈 보정이 훨씬 더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또한 여러분의 일일 눈의 긴장도 수치화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내일 봬요!

건배.

-제이크 슈타이너


3일차

[3/7일차]눈을 고치겠습니까? 우선, 당신의 근시를 측정하세요.

안녕하세요

(어제 보낸 이메일"안경, 100억달러 거짓말?" 여기서 찾으십시오.)

돌아온 걸 환영해요

시력 측정에 대해 배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신나는 일이에요. 이 이메일을 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지역의 안경 가게를 다시는 이전과 같게 보지 않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측정할 수 있다면, 정량화할 수 있고, 측정할 수 있다면 무엇이 무엇인지 알기 시작할 수 있고, 측정할 수 있다면 무엇이 정말 필요한지, 그리고 무엇이 너무 많은 보정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력을 측정하는 아주 간단하고 똑똑한 방법도 있습니다. 10센트 짜리 줄자를 이용한 방법이죠. 여기서 어떻게 하는지 보여 드릴게요.

(치수에 대해 좀 더 진지하게 생각해 보고 싶다면, 시력 관리도를 인쇄하고 온라인으로 테스트 렌즈 키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이 없어도 그 1000원 짜리만 가지고 여러분의 정확한 디옵터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경고: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채로 감소된 디옵터 안경을 사러 가지 마세요. 처방전 없이는 살 수 없어요. 의학적 조언은 안 해 줄 거야 난 그냥 생물학과 광학에 대해 가르쳐 주는 거야.


자 이제 다시 그 줄자와 측정 방법으로 돌아가 봅시다.

유연한 줄자는 실제로 롤업 되는 종류(문구점 또는 온라인에서 일반적으로 저렴하게 판매됨)가 가장 적합합니다. 눈에서 페이지(또는 화면)까지의 거리를 측정하려면 눈금자나 줄자가 필요합니다.

측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안경을 벗어라.

2. 스크린이나 책을 보세요.(인쇄된 페이지가 가장 좋습니다.)

3. 여러분의 얼굴을 아주 가까이 두고 시작하세요. 텍스트가 완벽하게 선명하게 보이는 곳이죠. 그리고 아주 작은 부분이 흐릿하게 될 때까지 천천히 뒤로 이동하세요. 텍스트가 완전히 선명하지 않은 지점에서 멈추려고 합니다. 인지할만한 선명함의 변화가 생기는 거리에서 말이죠.

4. 눈과 페이지(또는 화면)사이의 거리를 줄자로 센티 미터로 기록합니다.

내가 이걸 처음 알게 되었을 때 내 마음을 들떠버린것에 대해 생각해 봐.

디옵터(안경의 강도를 정의하는 숫자)는 역 미터의 측정 단위에 불과합니다. 알았어요? 디옵터는 특정 거리로 직접 변환됩니다(당신이 선명한 시야 거리에서 흐릿한 빛까지 기록한 센티 미터로). 정말 놀랍게도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저에게서 배울 많은 것들처럼 말이죠. 그러나"블러"가 "완벽한 "거리 시야를 위해 필요한 디오터 수로 직접 변환되기 전에 확인할 수 있다.

아직도 나랑 완전히 안 맞아?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네 안경이-4.50이라고 가정해 보자. 이 번호는 당신이 의자에 앉아 있는 동안 안과에서 얻은 것입니다. 희미한 불빛 아래에 그리고 모든 멋진 장비들과 교묘한 연기와 거울들로 말이죠. 거기서, 당신이 스스로 이 숫자를 알아내는 것은 불가능해 보였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4.50도 방향 전환기가 "흐림이 생길 때까지 22센티미터"라고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만약 여러분이 페이지에 보이는 텍스트가 22센티미터에서 가장 작은 흐릿한 부분이 생긴다면, 여러분이 1.0의 시력표를 명확하게 보기 위해서 -4.50 디옵터의 렌즈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로 그거야. 복잡한 건 없어요 잠시만 그것을 받아 주세요.

당신의 센티 미터를 디옵터로 바꾸는 것을 돕기 위해, 나는 편리한 계산기를 만들었다. 내가 링크를 알려 주기 전에 경고의 말을 해 주지 당신의 결과는 아마 놀랄 것이다. 측정 결과 안경점에서 받은 것과 디옵터 보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여기 제 계산기를 사용해서 센티 미터 결과를 디옵터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가장 흔한 유형의 근시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안과 의사(모든 종류의 실제 눈 질환)로부터 더 복잡한 진단을 받은 경우, 이는 다른 주제이며 의사가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줄자가 안과 의사의 도구가 하는 방식으로 일을 하면서도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간단히 말해서, 안과 의사는 여러분에게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디오터를 주었을 가능성이 높다. 그들은 어두운 방에서 당신을 테스트했고 당신에게 절대적 최대치의 디옵터 보정을 해 주었다. 그들은 여러분의 시력이 하루 종일 어떻게 변화하는지 설명하지 않았어요. 그것은 또한 당신이 이전의 안경을 얼마나 오래 전에 받았는지와 당신의 눈이 어떻게 변했는지에 달려 있다.

일단 여러분이 측정을 시도하고 다음 몇개의 이메일을 통해 읽어 보면 이것은 모두 이해가 될 것이다.

이것은 진정한 첫번째 단계 중 하나이다. 이것을 이해하고나면 시력을 되찾기 위해 계속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것이다. 그리고 확실히 하기 위해, 약간의 숙제를 남겨두고 갈 거야.

왼쪽과 오른쪽 눈을 측정하세요. 아침에, 일을 시작하기 전에 하세요. 그리고 정오(12시)에 다시 하고 저녁에 다시 하세요.

결과를 반드시 적으세요. 여러분은 내일 그것들이 필요할 것입니다.

(내일 내가 그 결과들이 당신의 시력의 미래가 어떨지 알려줄 거에요)

다음은 결과의 표시 방법에 대한 예입니다.

아침:왼쪽:22cm;오른쪽:26cm

중간:왼쪽:21cm;오른쪽:25cm

저녁:왼쪽:19cm;오른쪽:22cm

이것들은 단지 예시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얼마나 많은 숫자들이 변하는지는 여러분이 어떻게 눈을 사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준다.

물론 제가 이미(1일째 이메일)링크를 보내 드린 난시 측정 도구도 있습니다. 이 두가지를 함께 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눈과 디옵터의 필요성을 이해하는 것을 잘 할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우리는 내일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건배.

–제이크 슈타이너

4일차

[4/7일차]센티 미터 숫자 해석

안녕하세요


(어제 보낸 이메일"눈을 고치세요? 우선, 너의 근시를 측정해 봐." 여기서 찾으십시오.)

어제 내가 숙제를 좀 내주어서 지금은 어쩔 줄 모르는 숫자들이 많을 거야. 우선, 이 수치들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눈의 피로에 대해 알아야 할 거의 모든 것을 말해 줍니다. 습관을 바꿀 필요가 있는 곳, 그리고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실제로 어떤 종류의 렌즈가 필요한지 말입니다. 그 숫자들 속에 강력한 지식이 숨어 있다.

이를 해석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당신은 아침vs점심vs저녁의 자료를 갖고 있을겁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거리의 범위를 보여 준다. 두번째 이메일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왜냐하면 여기서 여러분의 시력이 고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중 굵게"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정말 강조하고 싶다) 다시 읽어 봐! 눈을 똑바로 뜨세요. 고정되어 있지 않아요. 여러분의 눈은 하루 종일 근시의 정도로 바뀝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지?

음, 저는 그 안경점의 죽은 말을 너무 채찍질하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어두운 방에서 얻은 단 한가지 측정은 잘못된 것이었습니다. 근시의 가장 쉬운 "치료"는 단지 여러분이 참을 수 있는 최대한 많은 교정을 해 주는 것이다. 좋은 생각은 아니지만,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가게도 아니에요.

하지만 이제 그 수치로 돌아가 보죠. 그들이 변하는 방식은 시력 악화의 원인이 되는 긴장감이 어디에서 오는지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해 준다. 예를 사용하여 이를 설명하고, 다음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나도 예전에는 꽤 근시안적이었다. 이전 측정 로그가 있습니다(참고로, 로그는 보관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원하는 강력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5년부터 나의 아침 중 하나이다.

L:32cm;R:36cm

계산기를 사용하시면 다음과 같은 디옵터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3및-2.75. 그 당시 내 실제 처방전이 무엇이었는지 추측할 수 있겠니? 양쪽 눈 모두-2.75였습니다.

거의 완벽했지만, 그때는 0.25를 줄일 때가 되었었다. 제가 예전에-4.00개의 안경을 썼다고 말씀 드렸던 것을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그때쯤은 이미 제 방식대로의 처방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대 저의 발전은 보이는 것보다 더 컸습니다. 제가 처음 여행을 시작했을 때 처방전이 -4.00 였나요? 이것은 벌써 0.75디옵터나 개선되었어요.

내가 왜 이 모든 걸 말해 주지? 여기서 이해해야 할 첫번째 중요한 것은 당신의 처방전은 상대적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눈과 그들이 실제로 어떤 처방을 필요로 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지금은, 제 결과로 돌아가 보죠.

저의 아침 측정치는 L:32cm, R:36cm였습니다.

한낮이 되자 내 치수는 L:30cm, R:35cm가 되었다.

숫자가 줄었다. 그게 무슨 뜻이죠? 낮에는 아침보다 눈이 덜 보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상하죠? 여러분도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그것은 센티 미터 곡선의 가장 흔한 유형입니다. (네, 안경점에서는 더 많은 안경을 파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이 설명들은 제 자신의 발명품입니다.)

저녁에 나의 치수는 L:28cm, R:32cm. ​


앗!28cm는-3.50. 처방전과 같다. 나는 하루 만에 -3.00에서 -3.50으로 0.5디옵터를 올라갔다. 그건 좋지 않아요! 하지만 그 다음날 아침의 측정 값을 추측할 수 있나요? 그것은 다시 32cm로 돌아왔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지?

눈에 무리가 있어요. 근육에 대해서 기억 나요? 근육들은 하루가 끝날 때 행복하지 않아요. 클로즈 업 모드에서 멈춰 굳어 버리고 있어요. 그게 제 시력에 큰 영향을 주고 있어요. 하지만 밤에, 여러분이 잠을 잘 때, 시라리 근육이 이완하고, 그리고 나서 아침은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면서 다시 시작되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 여러분의 눈을 뜨게 해 주는 것이 있습니다. 제이크가 당신에게 주었던 지식만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디옵터를 객관적으로으로 측정할 수 있다. 여러분은 문자 그대로 여러분의 눈의 긴장을 차갑고, 단단하고, 숫자로 정량화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강력한 것이다.

이제 알았으니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계속 측정합니다. 다음 주에 하루에 몇번씩 측정할 수 있는 미리 알림을 만듭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가까이서 일하지 않는 날, 운동하는 날, 자연스러운 낮에 보내는 날 등과 같은 트렌드를 찾고 싶어 합니다. 당신은 좋은 조명과 형편없는 형광 조명 사이에서 당신의 시력을 비교하고 싶어 한다. 그냥 숫자 몇개만 알아내요! 당신은 미래에 그들을 원할 것이다.

2. 읽어 보세요. 많이 배우면 배울수록 더 잘 살 수 있을 거예요. 성공적인 자연 근시 통제에 관한 이 페이지를 보시고 가능한 한 많이 받아들이세요!

–>내일은 축 방향 확장의 어두운 망령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피하고 싶은 것입니다. 이것은 점진적인 근시 퍼즐의 첫번째 조각이고, 결국 모든 종류의 망막 문제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눈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나쁜 일에 대해서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정말 하고 싶어 하지 않는 일 말입니다. 그곳은 정말 필수적인 영역이다.

내일 봬요!

건배.

–제이크 슈타이너

5일차

[5/7일차]근시 진행: 하지 말아야 할 단 한가지

안녕하세요

(어제"센치미터의 해석"이라는 이메일을 놓치셨나요? 여기서 찾으십시오.)

어제 제가 약속한 거대한 폭로(눈으로 하기 싫은 한가지)를 하기 전에, 우리는 축 방향 연장(axial elongation)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알아, 내가 끔찍하다는 거. 하지만 잠시만 저와 함께 참아 주세요. 당신은 왜 이게 그렇게 나쁜건지 이해할 필요가 있어요.

축방향 연장은 종종"원시적 디포커스(hyperopic defocus)"라고 불리는 것 때문에 발생한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과교정된 처방을 받고 있고(어두운 방에서 절대적으로 최대치의 교정 처방이 적용된, 규칙적인 일광이나 평균적인 사용하기엔 너무 강한)당신은 먼 거리의 안경을 자주 쓴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여러분의 눈에 좋지 않아요.

만약 여러분이 완벽한 양의 교정의 안경을 착용하고 있다면(초점을 맞추는 근육의 경련이 없는 거리를 보면서) 여러분의 안경은 근시를 증가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여기 과학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눈의 길이가 초점 길이보다 더 느리게 증가하면, 초점 평면은 망막 뒤에 있게 되고, 망막에 원시적 디포커스(hyperopic defocus)을 형성하게 됩니다.(초점이 망막보다 뒤에있는 경우임) 마이너스 렌즈를 눈 위에 올려 놓으면 같은 현상이 일어난다.

선명한 초점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망막을 초점의 상이 있는 곳으로 후진시켜야 한다. 이 작업은 두가지 방법으로 수행됩니다. 눈이 길어지기위해 눈의 성장률을 높이거나 눈 뒤쪽 기둥에 있는 공막를 개조함으로써(젠틀과 맥브리언, 1999;Nicklaetal., 1997), 그리고 망막은 망막과 공막 사이의 혈관 층이 얇아 짐으로써 눈 안에서 다시 당겨진다(그림 2B;Wallmanetal, 1995;Wildson, 1995년, Wallman, I). 원거리 이미지가 다시 망막에 초점이 위치하게 되면, 시력 연장율과 맥락막 두께가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위 내용 잘 읽어보세요. 쉽게 말하면 망막 뒤에 맺힌 초점을 망막에 맺히게 하기위해 눈이 길어진다는 겁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고객의 80%를 졸리게 하고 나머지 20%는 더 많은 것을 원하게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20%라면, 블로그에서 성장하고 있는 모피아 과학과 연구 분야를 보세요.

경고의 말을 하자면, 그 기사들은 금방 깊이 들어가요. 그것들은 선택적으로 읽을 수 있다.

축 방향 확장성이 있습니다. 제가 아까 큰 주제라고 말씀 드렸잖아요. 안구가 길수록 근시가 더 커지고, 다른 모든 문제들의 근원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궁금해 하고 있다면, 3 디옵터가 안구 성장에서 약 1밀리미터와 같습니다.) 이 안경점에서 눈을 더 길게 연장하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고만 말해 두자. 이것은 또한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눈이 어떻게 처방전에 중독되는지를 보여 줍니다.

저는 여기서 모든 광학자들이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너무 강하고 매년 더 많은 양의 안경을 주지만, 그들은 단지 여러분에게 대다수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줄 뿐입니다. 바로 선명한 시력입니다.

하지만 많은 멋진 안과 의사들이 다른 옵션들에 대해 이야기해 줄 것입니다. 아마도 싼 체인점의 광 가게에서는 찾을 수 없을 것이고, 그들은 다른 곳에 있을 겁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강력한 방법만큼은 없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그들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정말 필요한 안경의 강도만을 줍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정말 진보적인 광학자를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컴퓨터 사용을 위한 경감된 디옵터 보정(근거리용)을 줄지도 모른다.(만약 당신이 그들중 하나를 발견한다면, 그들에게 매달리세요. 그들은 찾기 힘들며 당신곁에 두기에 정말 대단합니다!)

이제 그 큰 폭로로 돌아가 보죠. 여러분이 방금 한 모든 것을 읽은 후에,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인지 추측할 수 있나요?

여러분이 정말로 하고 싶지 않은 한가지 최악의 일은

눈에서 60cm 떨어진 화면을 보면서

원거리를 교정하는 안경을 착용하는 것입니다.

눈을 망치려고 하는 짓 중에 최악의 짓이야

우리가 눈이 보는 것에 따라 실제 신체적 형태를 어떻게 바꾸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하는가? 자, 이것은 근시와 건강한 눈의 모든 이야기를 움직이게 하는 자극입니다. 근시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극을 이해하고 조절하는 것입니다. 짧게 말하자면, 자극은 빛이 눈에 집중되는 부분입니다.

안경이 하는 것은 단지 우리가 말한 섬모체(수정체 주변 근육)의 근육 경련을 무시하면서, 두개의 초점이 움직이는 렌즈(수정체)를 가지고 있음에도 그것을 무시함으로써 치료하는 것입니다. 안경을 쓰는 것은 문제를 지연시킬 뿐이다. 게다가, 그것은 모든 것을 더 악화시킨다.

만약 이것이 여전히 여러분의 머리를 약간 빙빙 돌리고 있다면, 사이트로 돌아가서"근시가 어떻게 발생하는가"의 상단 링크를 확인하세요. 왜냐하면 일단 여러분이 그 전제를 이해하면, 실제로 여러분의 눈을 고치는 것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80대, 심지어 90대까지도 시력을 향상시킨 고객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럼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첫째로 안경을 벗지 마세요. 거기에는 아무런 이득도 없어요. 당신은 원거리를 보기 위해 안경을 쓸 수 있고 써야 한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이 근거리 작업을 하는 동안은 원거리를 선명히 볼 수 있게 해 주는 렌즈를 착용하고 싶지 않을 뿐이에요. 초점 면의 변화는 엄청나고, 축 방향 확장에 직접적인 자극이 됩니다.

현재 처방된 안경 도수가 -2.00 이하이면 지금부터 안경을 쓰고 근거리 작업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0 이하면 안경벗고 근거리 작업해라)

현재 처방된 안경 도수가 -2.00 디옵터를 초과하여 (테스트하기 쉬움 : 화면이 보이지 않고 센티 미터 결과도 2.00을 초과하는 경우)사용하는 경우, 이제는 감소된 처방전에 대해 생각해 볼 때입니다.

여러분이 "테스트" 할 수 있는 한가지 방법은 콘택트 렌즈를 끼는 것이다.

독서용 안경(돋보기)은 편의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돋보기 안경을 편의점에서도 파는 듯) 그것들은 근시의 반대인 원시의 눈을 위한 것이다. 그것들은 '플러스'렌즈이다. 모든 +1 디옵터는 - 1 디옵터를 상쇄한다. 여러분은 실제로 가게에서 바로 실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잡지 한권과 +1.50을 손에 쥐고 있으면서도 지나친 흐림 없이 읽을 수 있는 거리를 보세요. +2.00, +1.00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평균 시야 거리와 현재 처방된 처방이 처방된 것보다 높은지 낮은지에 달려 있다.

그런 다음 초점 평면의 변화를 훨씬 덜 즐기기 위해 근거리 작업하는 동안 플러스 안경을 콘택트 렌즈 낀 상태로 착용할 수 있다. 근거리 작업동안 원거리 교정용 풀 마이너스 렌즈를 착용하지 않는 것에 대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정확하게 느끼기 시작할 거야.

처음에는 약간 이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음-부족한 렌즈 품질은 약간 "웃긴" 느낌이 나타납니다). 근거리 작업을 시작할 때 바로 착용하고 근거리 작업 시간을 짧게 유지하세요. 여러분의 시력의 대부분은 실제로 뇌의 시각 피질에서 발생합니다. 그 부분은 초점 면의 변화를 예상하지 않고, 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이상적으로, 여러분은 이 실험을 위해 주말을 이용하고 여러분 자신에게 약간의 시간을 주는 것입니다.

내가 말해 주지 4주 동안 근거리작업을 할 때 풀-마이너스 안경을 안 쓰고 있다가 그걸 다시 쓰면 속이 메스꺼워 질 것이다. 한달 동안 안경을 쓰지 않은 후에 하루 종일 클로즈 업을 하기 위해 안경을 쓰려고 하면 어지럽고 아플 거예요.

왜냐구요?아주 간단하게, 여러분의 뇌(시각 피질)는 마이너스를 거부할 것입니다.

오늘날 당신이 그것을 참을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당신이 수 년 동안 서서히 이 지점에 도달했기 때문이다. 눈에 아주 안 좋아요. 한달 동안 클로즈 업을 위해 약을 안 먹고 약을 끊으면 무슨 말인지 알게 될 거예요.

이제 어쩌죠? 음, 아직 배울 게 많긴 하지만 오늘은 네 머리가 충분히 채워져 있을 거야. 그러니 내가 "내일"이라고 하더라도 죽이지 마세요.

–>내일, 당신이 절대적으로 하고 싶은 일*컴퓨터 화면을 읽거나 사용하면서* 하고 싶지 않은 일. 그리고 네, 구체적이고 구체적인 추천을 해 드리겠습니다!

그때 너와 얘기해.-)

–제이크 슈타이너

6일차

[6/7일차]근거리 작업을 위한 근거리용 안경(Differential Glasses)

안녕하세요

어제 보낸 이메일 "MyopiaProgression: " 하지 말아야 할 일"? 여기서 찾으세요.

우리는 이제 그 프로그램의 막바지에 다다랐다. 오늘 이후로 이메일이 한통만 남았다. 지금까지 성공한 것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오늘 여러분에게 약간의 정신적 휴식을 드리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래도 시력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제가 하루에 몇번씩이나 눈을 계속 측정하라고 했던 거 기억 나요? 내가 너에게 트렌드를 찾으라고 말했고 그 숫자들이 미래에 유용할 수도 있다고 암시했다. 아직 측정할 것이 많지는 않지만, 제가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시력에 대해 말해 줄 수 있는 몇가지 것들을 살짝 보여 드리겠습니다.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인쇄하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처리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요!

1. "나쁜" 빛과 같은 것이 있다.

저급한 음식과 더러운 공기처럼, 좋은 빛과 나쁜 빛이 있다. 빛은 여러분의 시력과 뇌에도 큰 영향을 줍니다. 최근의 한 연구는 실제로 파란 색 빛을 사용하여 기억 상실증을 성공적으로 역전시켰다.(전자 메일 필터는 링크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의 과학 섹션을 확인한다.) 당신은 분명히 빛의 질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어요.

좋은 빛은 자연적인 빛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눈이 다루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자연광이 들어오는 창가 옆에 앉아서 작업할 수 있다면 게임을 훨씬 앞선 것입니다.

만약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여러분은 책상 램프에 넣을 완전한 자외선 전구(할로겐,백열 전구)를 사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어요. 형광등보다 훨씬 낫네요.

2. 질이 나쁜 스크린은 눈을 상하게 할 것이다.

구형 CRT(음극 선관), 새로 고침 빈도가 낮은 화면, 저 해상도 화면, 지나치게 밝거나 너무 흐린 화면은 피하십시오. 근접 촬영한 환경을 고치고 난 후에 두통을 멈추는 것이 옳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3. 섬모체(Ciliary)가 "고정(Lock up)" 되기 전에 근거리 작업(Close-up)할 수 있는 시간은 제한되어 있어요.

한시간 동안 클로즈 업을 한 후의 센티 미터 측정 값을 같은 일을 다섯시간 한 후의 것과 비교하세요. 좋지 않아요, 그 결과들.

세시간은 근거리 작업에 쓸 수 있는 최대 시간이다. 그 후에 너는 정말로 단지 원거리 시력으로 한시간의 휴식이 필요하다. 스마트 폰도 없고, 책도 없다. 측정 값이 1센티미터 정도 떨어지면(더 빨리 흐려지기 시작함), 확실히 눈을 너무 멀게 하고 있는 것.

4. 인슐린의 급격한 증가는 눈에 좋지 않다.

저 큰 접시의 파스타와 콜라 두잔은 정말 눈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잘못된 렌즈나 클로즈 업 시간만큼 큰 문제는 아니지만, 여러분이 변화를 만들고자 한다면, 여러분도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5. 주말에 화면과 페이지를 보지 않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든다.

숲이나 해변에서 이틀을 보내거나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은 센티 미터 단위의 발견이다. 여러분이 항상 그렇게 살았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 모든 것은 감당해야 할 것들이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그 어떤 것도 내 말을 믿지 마세요. 내가 진실을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기 위해 이것들을 시험해 보세요! 이 모든 것은 일일 측정 값을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떠나기 전에, 당신의 측정치수에 대한 마지막 한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 개인적인 지원과 포럼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를 포함하는 구조화된 지침에 따라 센티 미터 측정 값을 적절한 안경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지금 잘못된 교정을 입고 있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클로즈 업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려 줍니다.

당신의 근거리작업에 필요한 도수에 대한 약속된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리 보정을 하고 1.5디옵터를 빼십시오.(출발점으로서, 친근한 안경사의 지원을 받아 그 점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어떤 것도 수정하지 마세요 : 이 보정은 왼쪽과 오른쪽 눈의 시력에 대한 당신의 거리 보정과 같아야 합니다. 난시가 단지 0.50이라면, 그리고 전체적으로 1.5 디옵터를 빼는 대신 1.25만을 빼라. 만약 그것이 0.25난시라면, 그냥 내버려 두세요, 다른 변화는 없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절대적으로 약간의 시간을 들여 렌즈와 사이트의 디오퍼터 부분을​ 읽기 시작하세요!

바로 그거야! 이번 주도 그럴 가치가 있었기를 바래요. 중요한 하이라이트를 몇가지 알려 드리려고 했는데요.

건배!

-제이크 슈타이너

7일차

[7/7일차]적극적 집중:시력 향상을 위한 핵심 자극제

안녕하세요.

마지막 날!

(어제 보낸 "정리하기 위한 차등 안경"의 이메일을 보지 못했나요? 여기서 찾으십시오.)

일주일 전보다 시력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게 되었다는 것은 꽤 놀라운 일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눈이 실제로 어떻게 작용하는지, 근시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알고 있다. 여러분은 또한 자신의 시력을 측정하는 것에 대해 모두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더 나은 작업을 위해 마이너스 안경을 쓰지 않음으로써 여러분의 시야를 개선하기 시작할 만큼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놀라운 부분들은 아직 다루지도 않았어요. 아직도 배워야 할 것들이 많이 있는데, 근육을 의식적으로 조절하는 방법 같은 것들이다.

당신은 당신이 의식적으로 초점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맞아요, 제가 "의식적으로(On demand- 필요하다면 이런 뜻인데 '의식적으로'라고 이해해도 될 듯)"이라고 말했죠. 제가 "액티브 포커스(Active Focus)"이라고 부르는 것은 여러분의 시력을 향상시키는 많은 자극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자동 조종(Autopilot)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은 반복적인 안구 운동을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여러분이 경험할 것은 계속되는 향상 뿐이다.

–>검토 및 가이드 요약 페이지에 액티브 포커스 링크 목록을 포함시켰으며, 몇가지 더 많은 사용 방법 가이드와 시작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시력 검사를 하면서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안과 의사를 찾아야 하는지, 또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처방전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아직 논의하지 않았다.

하지만 오늘이 마지막 날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제가 어떻게 이 모든 것을 하나의 이메일에 집어 넣을 수 있는지 궁금해 할지도 모릅니다. 글쎄, 답은 내가 할 수 없다는 거야. 하지만 여기서 웹 사이트와 BackToOut20/20프로그램(Jake가 돈 받고 하는 시력개선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우리가 말한 모든 것을 블로그로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나에게서 아무것도 살 필요가 없다. 나는 내 방식을 인질로 잡고 있지 않다. 모든 블로그 카테고리를 보세요. 모든 방법 범주, 디옵터 범주, 수많은 상세한 진행 상황 보고서, 난시 범주, 어린이 근시 범주가 있습니다. 목록은 계속됩니다. 나는 당신이 답을 얻을 수 있도록 수천시간을 블로그에 올렸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내일은 BackTo20/20를 위한 날입니다. 못 맞히면 이번 달에 벌써 자리를 비운 거예요. 20/20은 빠르게 가득 차므로, 준비가 되었다면 공석이 나는 즉시 등록을 완료하십시오.

제이크가 직접 시력개선 지도해주는 프로그램 BackTo20/20 얘기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블로그로 확실하게 DIY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저는 어떤 식으로든 제 방법을 볼모로 잡고 있지 않습니다. 많은 독자들이 개인적인 지원을 위해 저에게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체계화된 접근법을 원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이 무료인지 아닌지에 대해 하루 종일 행복하게 질문을 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DIY를 결정하고 어떤 사람들은 회원 기반 접근법을 선호합니다.

저는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와 경험을 정말 좋아합니다…만약 이 가이드가 여러분의 자연스러운 20/20시력을 되찾도록 도와 준다면, 저에게 꼭 이메일을 보내 주시고 어떻게 지내는지 알려 주세요!

건배.

–제이크

20/20의 의미는 미국식으로 1.0의 시력을 표현하는 것

예로써, 0.8은 20/25, 0.5는 20/40, 0.2는 20/200과 같이 표현합니다.


이로써, 가장 기본이 되는 7일차 이메일이 정리되었고 이제 endmyopia를 처음 하시는 분들도 "시작"정도는 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아직 근거리 안경을 맞췄을 뿐이니 그 이후 원거리 저교정 안경(Normalized Glasses)맞추는 방법, 난시 줄이는 방법, 제일 중요한 액티브 포커스 방법, 앞으로 도수를 어떻게 줄여나가야 하는지, 양안 도수 차이를 어떻게 줄이는 지...등등

Endmyopia를 진행하려면 더 많은 자료들이 필요합니다.

한국 커뮤니티인 카페에서 함께해요